순수보이 2020. 5. 10. 04:43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부모님설선물.!

냉장고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3% 1,151,430원에서
1,114,500원 핫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상품


굉장히 만족합니다.! | 다른 설명이 필요없네요.
가격도 엄청 만족스럽구요.
서비스도 정말 대박입니다.!
냉장고 사려고 한달정도 이것저것 보다가
주말에 갑자기 할인과 함께 쿠폰까지 나와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일단 작은집이지만 큰 냉장고가 들어와서 그런지 집이 조금 작게 느껴지지만 상품 자체가 워낙 이뻐서 만족이구요.
요즘은 실버나 메탈 계열 냉장고가 많은데 저희는 흰색을 선호해서 더욱 더 만족스럽습니다.
배송 기사분과 사다리차 기사분 모두 너무 친절 하셧구요.
수평이 맞는것 같은데 조금 어긋나신다면서 수평을 오랫동안 맞춰 주실때는 서비스가 정말 좋구나 다시한번 느꼇습니다.!
지인들에게 추천할 정도로 만족도 높은 구매는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획실히 10년전 제품보단 용량이 크네요ㅋ | 정말 저렴하게 샀네요~ 할인쿠폰까지 있어서 정말 두자리수로 샀어요.. 냉장고를 바꿔야 할것 같긴 했는데 소음만 크고 그럭저럭 생명부지하고 있어서 좀만 더 돌아가길 바라면서 온갖 소음에 냉동실쪽에 흘러내린 물이 얼음으로 5센티넘게 얼어서 망치로 부셔가면서 사용하다가…며칠전부터 돌던지는 소리가 너무 크게 나서 무섭기도 하고 화재가 날까봐… 냉장실 냉기도 느낌적으로 약한것 같고 냉장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애매하고, 무엇보다 소음도 다른때보다 오래지속되서 소리가 너무 커져서 급하게 구입결정을 내렸어요. A/S서비스도 받았는데 물 흐르는건 수리가 안되는것 같아요. 계속 화로에 물 떨어지는… 뭔가 지지는 소리 지이잌~ 치이잌~ 소리가 낫다안낫다. 몇만원주고 부속갈고 다했는데 냉장실에서 흐르던 물이 냉동실로 바뀐…이상한 상황이 됐어요ㅋ 첫 냉장고여서 중간에 교체한 적이 없어서 난감하드라구요. 계획이 있었으면 흔히 말하는 냉동실 파먹기를 했을텐데 ㅠㅠ 저희는 식구수가 적다보니 냉장고보단 냉동실에 식자재 얼린게 많아서 냉장고를 보면서 죽을거면 제발 겨울에 죽어달라고 할 정도로ㅋ 사용 후 남은 채소들 무, 호박, 파, 버섯, 배춧잎 등등 다 된장찌개 용으로 썰어서 다 넣어 놓거든요. 무튼 아무리 겨울이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이스박스를 구입하려니 워~ 쿠팡 로켓은 4-5 만원선 이드라구요. 보니깐 한번 쓰고 버릴 제품이 아닌 장사하시는분들 쓰는듯한..전 그냥 스티로폼 대자를 원했는데 물 얼려서 같이 넣으려고 로켓엔 제가 원하는게 없고 일반 배송에만 있드라구요. 그래서 구입실패..다행히도 오늘 영하권으로 내려가서 베란다에 소쿠리 총동원 다 내놓고 문 열어놓고 돗자리 덮어놨는데 파도 안녹았드라구요. 절반 넘게 채소라서 녹아서 죽되면 버릴 생각이었는데 정말 녹은게 없드라구요.

★★ 급하게 구입결정하고 할일이 무엇인지 심난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식재료를 다 버리는건 아닌지 걱정이 너무 되서 검색을 해보니 냉장고 자랑글뿐 선작업에 대해선 없드라구요. 그래서 다시 쿠팡으로 들어와서 판매글을 천천히 읽어보니 [[[ 제가 구입한 판매제품 기준정보 입니다.]]] 날짜는 자동 지정으로 제시한 날짜가 좋은지 물어보더라구요. 전 일요일 오후 구매 화요일 배송을 권하드라구요. 이 날짜가 안되면 다른 날짜를 또 보여주거나 아마 지정날짜도 되는것 같아요. 날짜만 잡아주고 시간 예약은 담날 올줄 알았는데 오후가되도 안와서 다시 판매정보 읽어보니 배송당일 아침에 연락을 준다고 하드라구요. 당일날 아침되니 연락 오셔서 시간 정해주시고 냉장고 비우는 시간도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방문전에 다시 한번 전화주셔서 냉장고 비우기 시작해도 된다고 다시 알려주시더라구요. 냉장고만 비워두면 나머지는 알아서 다 해주시는데 역시나 음식물 궁금증이 많으실듯 해요. 저처럼 냉장고를 당장 교체할 상황까지 기다리시는 분이라면 미리 대형 스티로폼 박스를 두개정도 주문해서 냉장고 위에 보관을 하면 무게도 안나가고 냉장고 위에는 늘비어있으니 괜찮을듯 싶어요. 그리고 청소기와 물걸레 두장정도 준비하셨다가 고장난 냉장고 들고 나간 사이 묵은 먼지 청소를 하시고 콘센트도 닦아내고 여기에도 먼지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빗자루나 먼지털이로 벽도 한번 쓸어내리세용~ 은근 먼지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청소하는데 속이 다 시원하드라구요~~ 오늘 생각난건데 지난 벽달력 두장정도 찢어서 내일 냉장고 바닦에 깔아볼까 생각중이에요. 교체해주면 먼지뭉텅이가 덜 생기지 않을까 하구요. 무튼 청소용품 미리 준비해놓고 짬나는 사이에 휘리릭 밀고 닦았어요. 그리고 냉장고 설치 후 두시간정도 빈상태로 돌려야 냉장고 냄새가 음식에 안들어 간다고 하드라구요. 그러니 겨울이 아니면 식자재 문제 때문에 냉장고 교체가 생각보다 일이 크더라구요. 그러니 교체 하실분들은 미리미리 여름이 오기전에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ㅠㅠ 이번엔 회사를 바까서 구입했는데 오래썼으면 좋겠어요. 참…에너지 효율이 저 가전제품 살때랑 달라져서 2등급이 1등급보다 더 저렴할수도 있어요. 그러니 정보찾아서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세요. 전 비교를 못했어요ㅠㅠ


이제품을 선택한 당신~후회없을꺼에요^^ | 가격과 성능이 좋음
에너지등급2단계라는것과
제품이 2년전출시된것이라는것을
알고구매하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흰색인테리어집에 흰색으로주문한게좋네요
회색은 예전에 사용했는데
색상 차이로만본다면
예전에 주방분위기가 약간차갑다고 느꼈고
이번엔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색상을 잘선택한거같아요!!
성능기능 가격대비 최상~


만족합니다 | 냉동칸이 아랫쪽에 있는 5도어 910리터 쓰다가, 음식물쓰레기를 줄여보려고 용량도 줄이고 양문형으로 바꿨습니다.

흰색이라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배송도 빠른편이고 상품도 화면이랑 같아요 가격대비 탁월한선택인것같아서 만족해요 잘사용하고있고요 약간에 소리는 나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싸게 잘 고른것같아 좋네요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상품구매


The post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부모님설선물.!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LG전자 디오스 양문형냉장고 S831W32 821L 방문설치 부모님설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